카테고리 없음

자신만의 풍경 작업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

고스트치즈 2020. 7. 20. 12:44


자신만의 풍경 작업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



어떤 사람들은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프로젝트로 그들의 풍경을 장식하는 것에 만족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걸작을 창조하면서 그것을 훨씬 더 무언가로 바꾼다.


아래 기사에 포함된 팁은 어느 마당에서나 좀 더 매니큐어를 바른 듯한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풍경을 새롭게 보기 위해, 부드러운 곡선으로 암반과 화단에 다시 엣지를 만드세요.


곡선 테두리는 과거의 직선 테두리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신선한 가장자리를 자르는 것은 여러분의 화단과 잔디밭이 보이는 방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값싼 작업이 될 수 있다.




토종 식물을 고르면 시간과 돈, 그리고 좌절감을 줄일 수 있다.


정원을 조경할 때, 항상 당신의 지역에 있는 나무, 관목, 꽃을 이용하도록 하라.


이 지역에 자생하는 식물들은 심지어 열악한 토양에서도 잘 될 것이고, 물을 덜 필요로 할 것이고, 극한 기후 조건에서도 잘 자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야외 주방 디자인에 대리석이나 화강암을 사용하라.


다양한 종류의 매력적인 석재가 있지만, 화강암은 내구성과 낮은 유지 요건 면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뜨거운 조리기구는 화강암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라; 당신은 더 적은 돈을 쓰고 더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가든 센터가 꽤 있으며, 전형적으로 매장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항상 다른 고객의 리뷰를 읽어 보호 패키지로 배송될 좋은 제품을 주문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반드시 물건을 사면서 가격을 비교하라.




식물을 사러 나가기 전에 항상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측정해라.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아이템이 필요한지 정확히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간단한 단계는 당신이 재료의 부족이나 과잉으로 끝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잔디 깎는 사람이 될 거라면, 이삭이 잔디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멀칭 머워를 사용하라.


이것은 잔디와 잔디에 좋은 영양분을 줄 것이고 당신은 많은 비료를 첨가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돈 내고 사는 거잖아.


당신은 종종 물품과 장비를 아주 저렴하게 찾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품질에 실망할 것이다.


조경에 처음 나오든, 오래된 프로가 되든, 전문점에 가보라.


그들은 당신의 구매를 보증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프로젝트에 대한 귀중한 조언을 해줄 것이다.




프로젝트를 위해 고려 중인 조경업자에게 많은 참고 자료를 요청하십시오.


비록 그들의 비용 견적은 중요한 요소지만, 그들의 이전 고객들은 그들의 직업 윤리와 그들이 당신의 직업에 맞는지 여부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줄 것이다.




아마 지금쯤은 조경이 하는 사람마다 정의가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빠른 해결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깊이 있고 예술적인 노력이라고 생각한다.


이 두 가지 상황 모두 동일한 기본 교장들이 적용되는데, 이 기사가 소개시켜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