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 나은 정원사를 만드는 간단한 조언!

고스트치즈 2020. 7. 20. 12:42


더 나은 정원사를 만드는 간단한 조언!



유기농 원예는 매일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수 있지만,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수많은 종자 선택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유기농 정원이 당신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제안들을 제공한다.




아이들과 야외에서 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아이들이 정원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것을 허락하는 것은 어떨까? 어린 아이들은 정원에서 직접 과일을 따는 것을 즐긴다.


이것 때문에, 그들은 만약 그들이 그것으로부터 뭔가를 받는다고 느낀다면, 당신에게 당신의 정원에서 도움을 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훌륭한 유기농 정원을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마당의 일부가 야생동물을 위해 개발되지 않은 상태로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자연 야생동물이 번성하기 시작하면 주변의 다양한 곤충, 새, 그리고 다른 자연 생명체들이 함께 어우러져 정원이 자라기 시작할 때 실제로 도움을 줄 것이다.




실내에서 식물을 시작할 때 얼마나 많은 빛을 사용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파트나 집이 엄청난 양의 햇빛을 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 대신 중저조도 환경에 적응하는 식물을 기르고 싶을 것이다.


만약 그렇게 해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성장기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새로운 다년생 침대를 놓는 것은 간단하다.


정원용 스페이드를 이용해 잔디 밑을 잘라 뒤집은 뒤 나무 조각들을 3~4인치 정도 깊이에 걸쳐 펴기만 하면 된다.


그 지역에 2주 정도 시간을 준 다음, 그 지역을 파고 새로운 다년생 식물들을 심어라.




정원 가꾸기 도구를 가까이에 두어서 정원 가꾸기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들고 다니는 바구니에 넣거나, 주머니가 많은 앞치마와 매달린 고리를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가지치기하는 칼집, 스페이드, 타월, 장갑 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정원 일을 훨씬 더 빨리 끝낼 수 있을 것이다.




씨앗이 싹을 틔운 후에는 싹을 틔우기 전에 비해 보온이 덜 필요하다.


식물이 자라면서 열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이제 원소로부터 보호막을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던 식물들의 보호 덮개를 벗길 수 있다.


언제 이것을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당신의 씨앗을 주의 깊게 지켜라.




유기농 정원을 처음 심을 때는 간격 고려 사항을 주의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식물이 자랄 때 얼마나 많은 공간이 필요한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공기 순환과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은 어떤 식물에도 중요하다.


정원에 충분한 생각을 하면 더욱 인상적인 결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적어도 짧은 시간 동안 당신의 정원에서 일하도록 노력하라.


때때로 매일 약간의 정원 가꾸기 시간에 들어가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할 수 있을 때 정원을 가꾸는데 드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기 때문에 초조해 하지 말아야 한다.


예를 들어, 화분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개를 데리고 나갈 때와 같이 정원을 지날 때마다 한 두 마리 잡초를 낚아채라.




정원에서 농산물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세탁 바구니를 사용하십시오.


낡은 바구니는 스트레이너가 하는 것처럼 행동할 것이다.


생산물이 바구니에 쌓이는 동안 헹궈라.


여분의 물은 세탁 바구니 구멍으로 흘러간다.




용기에 씨앗을 심을 때는 깊이가 씨앗의 최소 3배 이상 커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씨앗은 햇빛을 필요로 하고 절대로 덮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인 예로는 아게라툼과 페튜니아를 들 수 있다.


씨앗과 함께 제공된 지침을 읽고, 여러분의 씨앗이 필요로 하는 햇빛을 알아내기 위해 인터넷을 좀 조사하라.




유기농 정원을 가꾸는 데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씨앗을 조금 흔들어 주어야 한다.


심은 후에, 손가락이나 심지어 아이스 스틱을 사용하여 최소한 하루에 두 번 씨앗을 갈아야 한다.


여러분은 이상하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연구들은 이 행동이 그렇지 않으면 달성될 수 있는 것보다 더 실질적인 식물 성장을 초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언급했듯이,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 그리고 식물의 관점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선택을 이해하는 것은 현재와 미래의 식이요법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조언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즐길 수 있는 자신만의 성공적인 유기농 정원을 시작하는 훌륭한 첫걸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