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에 대해 해야 할 일

고스트치즈 2020. 7. 20. 12:42


알레르기에 대해 해야 할 일



미국 주민의 50%가 알레르기를 가지고 살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밖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다.


알레르기가 원인인 증상은 운 좋게도 문제를 다루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만 경미하게 들린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증상이 얼마나 끊임없이 번거로울 수 있는지 알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알레르기에 시달리지 않을 것이다.




먼지 진드기가 사방에 널려 있다.


그들의 이름이 묘사한 것처럼, 그들은 베개와 매트리스에서 피부 조각을 먹고 산다.


이건 정말 역겨운 상황이야! 이 작은 벌레들을 없애고 싶다면, 침구류, 카펫, 옷들을 꾸준히 청소하도록 하라.


모든 침구를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뜨거운 물에 씻어라.


이것은 먼지 진드기를 죽일 것이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그들 삶의 특정한 시기에 알레르기를 일으키기 쉽다.


이 원리의 한 예는 아기들이 최근에야 음식 단백질에 노출되었기 때문에 식품 알레르기가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이다.


아기들이 자라면서, 그들은 다른 단백질 알레르겐에 노출되고 결국 꽃가루에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아이가 포자나 꽃가루에 알레르기 증상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이전에 알레르기 징후를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알레르기 반응을 배제해서는 안 된다.




기관지 알레르기와 싸우려면 수분을 유지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수분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점막은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게다가 탈수증은 이러한 막의 정상적인 분비물이 두꺼워져 배출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색소가 함유된 제품은 피하십시오.


네 화장실 휴지에도 염색이 들어있을 수 있어.


대신 일반 백서 제품을 사용하면 알레르기 증상이 감소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서부의 주에서는 올리브 나무를 풍경화에 첨가하는 것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이 꽃가루는 많은 꽃가루를 생산한다.


일단 당신이 이 골치 아픈 나무를 식별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피할 수 있고 꽃가루에 대한 노출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매일 몇 분 동안 문제 나무에 호스를 달아서 그들의 환경의 꽃가루를 줄인다.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 증상을 겪고 있다면, 그것이 몇 시에 일어나는지 지켜봐라.


꽃가루는 오전 5시에서 10시 사이에 완전히 제거되므로, 가능하다면 이 시간 동안 외출을 피하십시오.


밖에 나가야 한다면 아주 오랫동안 밖에 나가지 말고 활동을 제한하도록 하라.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자연적인 치료법이 있다.


일부 동종 요법 치료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과 마찬가지로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러한 치료법은 알레르기의 일반적인 증상을 조절하는 자연스러운 길을 제시한다.




당신의 차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창문을 깨우는 것은 당신을 잠재적인 알레르기 유발 요인으로부터 구해줄 수 있다.


에어컨을 사용하고 모든 환풍구를 닫힌 자세로 유지하면 꽃가루와 알레르겐이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매일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면 자동차 내부 시트가 청결하게 남아 먼지가 쌓이지 않게 된다.


이것은 알레르기 발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앞에서 말했듯이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더라도 알레르기가 있거나 이런 것이 있다.


당신의 알레르기 증상의 유발 요인이든, 운이 좋든 간에, 이 작품은 당신의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했다.